-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김규남 의원은 22일 서울특별시의회 본관에서 서울관광재단 소속 탁정삼 기획경영본부장, 장대준 경영지원팀장에게 서울시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을 수상한 탁정삼 본부장은 서울관광명소 및 정책사업 시민홍보의 성공적 추진, ‘관광도시 서울’ 대시민 홍보를 위한 미디어 네트워크 및 대외협력체계 구축, 방송미디어 협찬을 통한 서울관광 홍보특집 방송 추진,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적극 지원을 통한 서울 브랜드의 국제적 위상 제고 등 서울관광 활성화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장대준 팀장은 서울 관광산업의 질적 성장과 재도약 지원을 위한 서울관광플라자 조성, 민간거버넌스 강화 및 출자출연기관 중 최초 문화체육관광부 ‘여성친화기관’, 보건복지부 ‘건강친화기업’ 선정 등 관광도시로의 서울시 위상을 확립한 공로로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의원은 “굴뚝 없는 서울의 미래 먹거리는 바로 관광산업”이라며 적극 업무 추진으로 서울관광발전에 기여한 관광재단 유공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또한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에서 적극 업무추진을 통한 의장상 수상시, 승진가점 등 인사혜택을 늘려 공직사회 분위기를 파격적 성과중심 사회로 바꾸는 것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의회 의장은 서울특별시장과 같이 1,000만 서울시민을 대표하는 장관급 대우를 받는 선출직 공직자로 의장 표창의 경우 그 위상과 권위가 높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