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광주 남구가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 기부제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기부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위기브, 롯데리아, 롯데멤버스와 손잡고 12월 31일까지 고향사랑 기부 이벤트를 진행, 기부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리아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기부하는 사람들에게 1만 200원 상당의 한우 불고기버거 콤보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여기에 더해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 이내에서 지역 특산물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더해져, 기부자들은 총 3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리아 매장 내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롯데잇츠 또는 엘포인트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기부하면 된다.
제공되는 쿠폰은 매주 목요일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기부 내역은 위기브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향사랑 기부제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부탁했다.
고향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역에 기부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제도이다. 기부금은 해당 지역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