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드림스타트, 서울 문화체험으로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

페인터즈 공연과 한강 유람선 체험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양주시 드림스타트, 서울 문화체험으로 가족에 ‘활력’선물 (양주시 제공)



[PEDIEN] 양주시 드림스타트가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들과 함께 서울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여가 활동 기회 확대와 가족 구성원 간 유대감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평소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했던 가족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먼저 페인터즈 퍼포먼스 공연을 관람하며 문화적 감수성을 키웠다. 아이들은 역동적인 라이브 아트 공연을 통해 예술적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한강 유람선 체험이 진행됐다. 가족들은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을 함께 감상하며, 평소 나누지 못했던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유람선 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과 보호자들은 오랜만에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양주시 관계자는 이번 문화체험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가족 기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주시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아동이 공평한 출발선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