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함께 초등학생 대상 영어 뮤지컬 클래스 운영

지역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목표, 20주간의 교육 후 뮤지컬 공연 예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연수구-채드윅 송도국제학교, 초등학생 대상 ‘영어 뮤지컬 클래스’운영 (연수구 제공)



[PEDIEN] 연수구가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협력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뮤지컬 클래스'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수구 국제언어체험센터에서 진행되며, 지역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24년 3월, 연수구와 채드윅 송도국제학교는 교육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영어 뮤지컬 클래스'는 매주 토요일, 총 20주 동안 진행된다. 지역 초등학생들은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중학생 멘토와 함께 영어로 노래하고 춤추며 뮤지컬 공연을 준비한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창의력과 팀워크를 향상시킬 수 있다.

학생들은 내년 4월 말,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뮤지컬 공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한경 센터장은 연수구민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교육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