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연예
김미경 당신이 죽였다 이미지 (방송 제공) [PEDIEN] 배우 김미경이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냈다.'당신이 죽였다'는 살인이라는 극한 상황에 놓인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드라마다. 김미경은 극 중 주인공의 어머니 '박계순' 역을 맡아, 오랜 시간 남편의 폭력에 침묵하며 살아온 여인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냈다.김미경은 박계순이라는 인물이 겪는 고통과 변화를 깊이 있는 연기로 표현했다. 억눌렸던 감정을 폭발시키는 장면에서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다.특히 딸에게조차 숨겨왔던 상처를 고백하는 장면은 김미경의 절제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대목이다. 몇 마디 대사 없이도 캐릭터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이번 작품을 통해 김미경은 스릴러 장르에서도 자신만의 연기 색깔을 확고히 했다. 현실적인 감정 묘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한편, 김미경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이재욱_마지막_썸머_스틸 (사진제공=방송) [PEDIEN] 배우 이재욱이 KBS 2TV 드라마 '마지막 썸머'에서 쌍둥이 형제로 분해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그는 백도영과 백도하, 닮은 듯 다른 두 인물을 연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이재욱은 극 중 차분하고 다정한 성격의 도영과 즉흥적이고 활발한 도하, 각기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섬세한 눈빛과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했다.특히 동생 도하는 형의 죽음을 숨기고 1년 동안 형인 척하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갈등과 슬픔, 죄책감 등 복잡한 감정을 이재욱은 깊이 있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이러한 이재욱의 열연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그는 캐릭터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한편 이재욱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만남도 준비 중이다. 오는 23일 태국 방콕, 12월 13일 서울에서 팬미팅 투어 '2025 LEE JAE WOOK ASIA FANMEETING TOUR pro‘log’'를 개최한다.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마지막 썸머'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재욱이 앞으로 '마지막 썸머'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이준호_태풍상사_이미지_제공_O3_Collective (사진제공=방송) [PEDIEN] 배우 겸 가수 이준호가 tvN 드라마 '태풍상사'에서 90년대 초보 사장 강태풍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드라마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며, 이준호는 3주 연속 TV-OTT 드라마 화제성 1위, 드라마 배우 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이준호는 강태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스타일링에 심혈을 기울였다. 레자 재킷, 청청 패션 등 90년대 유행 스타일을 직접 연출하며 시대적 배경의 몰입도를 높였다.뿐만 아니라 그는 자료 화면을 찾아보며 캐릭터 연구에 몰두했고, 애드리브를 적극 활용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이준호의 다재다능함은 춤과 노래 실력에서도 드러난다. 슈박 안전화 광고에서 선보인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Can't Take My Eyes Off You' 라이브 무대는 그의 뛰어난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이나정 감독은 "이준호는 가수와 배우로서 이미 정점을 찍은 인물"이라며 "그가 가진 모든 면모를 '태풍상사'를 통해 보여주고 싶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이처럼 이준호는 의상부터 퍼포먼스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강태풍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고 있다.드라마는 이제 반환점을 돌아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준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한편, 이준호가 출연하는 tvN '태풍상사'는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버비_SUGAR_RIDING_콘셉트_포토 (사진제공=방송) [PEDIEN] 걸그룹 버비가 3개월 만에 신곡 'SUGAR RIDING'을 발표하며 초고속 컴백한다.소속사 온원엔터테인먼트는 버비가 20일 두 번째 싱글 'SUGAR RID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버비는 스페셜 싱글 'AQUA BLUE'로 활동한 바 있다.컴백에 앞서 버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가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버비는 키치한 스타일링과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특히 음원 발매 전 선공개된 챌린지 영상은 신곡 'SUGAR RIDING'의 포인트 안무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버비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신곡 'SUGAR RIDING'은 교실 안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MELTING STAR'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버비는 이번 싱글을 통해 몽환적인 사운드와 청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의 박성호가 프로듀싱을 맡아 버비의 성장을 지원했다.'버블리한 버라이어티 베이비'라는 의미를 담은 버비는 팀명처럼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번 신곡 'SUGAR RIDING'을 통해 더욱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한편, 버비의 두 번째 싱글 'SUGAR RIDING'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