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6’ 라필루스, 3色 콘셉트 포토로 자랑한 ‘여섯 빛깔 매력’

라필루스, 몽환+시크 콘셉트 포토로 드러낸 카리스마 ‘완벽 비주얼 시너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PEDIEN] 그룹 라필루스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라필루스는 지난 14일과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라필루스는 감각적인 표정 연기와 밝은 빛을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퍼플 컬러의 레더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비주얼까지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단체 이미지 속 라필루스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여섯 멤버 각각의 매력이 조화를 이뤄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라필루스는 지난해 6월 ‘HIT YA’로 데뷔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4세대 루키’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었다.

이후 ‘GRATATA’를 통해 당찬 포부를 밝힌 이들은 이번 신보로 ‘GIRL’s ROUND’ 시리즈를 이어가며 더 짙어진 여섯 빛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필리핀, 남미 등 해외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까지 자랑하고 있는 라필루스. ‘GIRL’s ROUND’의 두 번째 장을 예고한 가운데,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이들의 컴백에 관심이 집중된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라필루스의 ‘GIRL’s ROUND Part. 2’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