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알앤디컴퍼니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팬덤과 본격 소통에 나선다.
천명훈, 리사, 나비, 경서 키썸, 해인, 개그맨 안일권, 배우 신주아 등이 소속된 알앤디컴퍼니의 공식 홈페이지가 18일 정오 정식 오픈됐다.
해당 홈페이지는 국내 최초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가 제공하는 대표 솔루션 비스테이지를 활용해 구축됐다.
올인원 팬덤 솔루션인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한층 두터운 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알앤디컴퍼니 측은 “소속 아티스트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직접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며 “비하인드 콘텐츠는 물론, 재미있는 기획 콘텐츠, 가입자 대상 이벤트 등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알앤디컴퍼니는 업계 베테랑 전문가들이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최근에는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을 영입, 전담팀인 D-Lable을 운영하며 일본 오리지널 토크&라이브 솔로 홀 투어 ‘디나쇼 볼륨 투’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글로벌 활동까지 지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으로 소통 창구를 마련한 알앤디컴퍼니는 아티스트의 활발한 활동과 팬덤 만족도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전담팀 D-Lable 소속인 대성 역시 같은 날 개설된 개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