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로꼬 신곡 ‘NOT OK’ 뮤직비디오 출연 ‘감성 극대화’

고경표, 넷플릭스 시리즈 ‘디피’ 신 스틸러→MV 출연까지 자타공인 실력파 배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 제공 = 씨엘엔컴퍼니(프로필)



[PEDIEN] 배우 고경표가 가수 로꼬의 컴백에 힘을 보탠다.

지난 16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로꼬 신곡 ‘NOT OK 아이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고경표가 등장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고경표는 저마다 바쁜 사무실 한가운데서 답답함을 참지 못하고 있다.

넥타이를 풀어헤치며 고함을 내지르는 고경표의 모습과 ‘걱정해 줘 난 안 괜찮아, 넌 쉬운데 난 안 되잖아, 가뿐해 보이지만 신경 쓰이지 전부 다 눈 감아도 I’m not ok’라는 가사가 흘러나오는 곡이 밸런스를 유지하며 감성을 극대화한다.

고경표는 최근 자타공인 실력파 배우 면모를 더욱이 입증하고 있다.

지난 7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 2에서 준호에게 복수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성우 역으로 재등장한 것은 물론 ‘NOT OK 아이들))’ 뮤직비디오 티저 속 명품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것. 주연으로 나섰던 영화 ‘서울대작전’, ‘육사오’,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사생활’ 뿐만 아니라 영화 ‘헤어질 결심’ 등에서도 신 스틸러로 주목받았던 만큼 뮤직비디오 출연에 이어 맹활약을 펼쳐갈 고경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한편 고경표가 출연한 로꼬의 신곡 ‘NOT OK 아이들))’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 본편이 공개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