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더뉴식스, 디싱 ‘FUEGO’로 이어갈 도전

더뉴식스, 20일 발매 ‘FUEGO’ MV 3차 티저 공개 ‘여운 가득 카운트다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 제공 = 피네이션



[PEDIEN] 그룹 더뉴식스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더뉴식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UEGO’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FUEGO’는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더뉴식스의 포부를 직설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개개인이 지녔던 불안과 걱정을 모두 불태워 버리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지와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것은 물론, 한층 더 끈끈해진 완전체 더뉴식스의 팀워크도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더뉴식스는 지난 18일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곡의 콘셉트를 극대화하는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제스처와 애티튜드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말미엔 흐르던 반주가 사라지고 “Uno, Dos, Tres, FUEGO”라는 음성이 터져 나오며 여운을 더하기도 했다.

2022년 5월 소속사 피네이션의 첫 번째 보이그룹으로 데뷔한 더뉴식스는 같은 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3년에는 빌보드 선정 ‘최고의 K팝’ 팀에 포함돼 글로벌 성장세 또한 입증했다.

이처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도전과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더뉴식스. 약 9개월이라는 공백기를 지나 육각형 완전체를 이룬 이들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된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돌아오는 더뉴식스의 디지털 싱글 ‘FUEGO’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