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가수 이진혁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진혁은 스타일리시함과 화수분 같은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캐주얼한 청청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한 이진혁은 턱을 괸 채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 보였고 스패너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한 그는 ‘프링글스’ 캐릭터의 콧수염을 연상케 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진혁은 흰 티와 청바지에 체크 남방을 매치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해사한 비주얼로 본연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함을 뽐내는가 하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훈훈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진혁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각각 시크한 카리스마와 감각적인 무드를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장꾸미와 소년미를 그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콘셉트 장인’의 진면모를 과시했다.
약 1년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이진혁은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을 통해 아티스트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앨범명 ‘JUNGLE’에는 단지 하나의 콘셉트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늘 새로운 모험을 하며 살아가자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어 발매를 앞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