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수루 시의원, 한국레저안전협회 어린이·청소년 안전지킴이 발대식 참석해 축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아이수루 시의원, 한국레저안전협회 어린이·청소년 안전지킴이 발대식 참석해 축사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아이수루의원이 6월 7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의회 후생동 4층 강당에서 개최된 한국레저안전협회 어린이·청소년 안전지킴이 발대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한국레저안전협회는 시민이 안전한 환경에서 휴식과 여가를 즐길 권리를 보호 및 확보하고 레저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해 안전증진에 기여하고자 2009년 설립된 단체로 안전 전반에 관한 다양한 교육 및 봉사 활동으로 생활 속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있다.

레저안전지킴이 발대식은 안전지킴이 교육과 안전지킴이 증서 수여식, 출정식 및 축하공연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안전지킴이로 활동하게 될 200여명의 학생과, 홍보대사, 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수루 의원은 안전지킴이 위촉장을 수여하며 “어린이·청소년들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봉사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 사회에 기여했다 동시에 개인적인 성장과 발전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청소년 안전지킴이 발대식을 주최하고 대한민국 레저안전의 기틀을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노력하고 있는 한국레저안전협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