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 회원들과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포천시 협의회와 지역현안 해결 모색하며 소통 강화 강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 회원들과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PEDIEN]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의원는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 회원들과 지역현안을 논의하는 정담회를 9월30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가졌다.

이번 정담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의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지정옥 회장은 “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정신 중심으로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국민의식 개선을 통해 바른 사회 건설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담회에서는 지역 농업 문제, 생활 환경 개선, 주민 안전 대책 등 다양한 주제가 논의됐으며 김성남 의원은 이러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고 관련 부서와 협의해 해결책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성남 의원은 "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더불어 김의원은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