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선영 부위원장은 12월 5일 동서울대학교 국제교류센터 연회장에서 개최된 ‘2024 수도권 성장지원센터 통합 성과보고대회 with 네트워킹 데이’ 행사에 참석해 사회적경제의 중요성과 경기도의 역할을 강조했다.
경기도, 강원도, 서울, 인천 지역의 사회적경제 생태계의 성과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과 도약의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관계 기관, 사회적경제 조직, 도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과보고와 더불어 활발한 소통이 이뤄졌다.
김선영 부위원장은 “사회적경제는 단순한 경제적 이익을 넘어 지역의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중요한 기반”이라며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는 사회적경제의 잠재력을 현실로 이끌어내기 위해 정책적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 부위원장은 “오늘의 네트워킹과 성과보고의 장이 수도권 사회적경제 조직 간의 유대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며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수도권 사회적경제 성장지원센터의 성과발표, 지역 네트워크 협력 방안 논의, 기관 간 협업을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실질적인 협력의 기회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