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 日 매거진 장식…열도 팬심 저격한 ‘글로벌 대세 신인’

‘31일 컴백’ izna, 일본 유수 매거진 ViVi와 함께한 인터뷰 공개 ‘현지 주목’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ViVi 매거진



[PEDIEN] 그룹 izna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유명 매거진을 장식했다.

최근 일본 패션 매거진 ViVi 측은 컴백을 앞둔 izna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ViVi 5월호는 izna의 데뷔 후 첫 일본 매거진 화보이기도 하다.

해당 매거진에는 izna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와 함께 멤버별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고 추후 이들의 독점 인터뷰 영상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ViVi 화보를 통해 일본에서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한 izna는 앞서 데뷔 앨범 ‘N/a’로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를 차지, 현지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자랑한 바 있다.

글로벌 대세 신인으로 발돋움한 izna는 오는 3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 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들은 180도 비주얼 변신을 알린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다.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당찬 자신감을 담아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던 izna. 데뷔 타이틀 ‘IZNA’에 이어 ‘SIGN’ 으로 펼쳐나갈 글로벌 행보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