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동, 오메가사랑교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진행

김장김치 400박스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증산동, 오메가사랑교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진행 (은평구 제공)



[PEDIEN] 서울 은평구 증산동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오메가사랑교회와 직능단체가 함께 저소득 복지 대상자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메가사랑교회가 신선한 국내산 재료를 지원하고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등 직능단체들과 직원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수백 포기의 배추와 무를 옮기고 쪽파와 갓 등을 손질하며 김치 속 재료를 준비했으며 힘든 일정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재료를 손질하는 등 나눔의 마음을 실천하며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갔다.

이렇게 정성껏 만든 사랑의 김장김치 총 400박스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됐다.

김두연 오메가사랑교회 목사는 “이번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한마음 한뜻으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위해 봉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범석 증산동장은 “저소득 복지 대상자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적극적으로 김장 행사에 참여해 준 직능단체 위원들 및 직원들과 신선한 김장 김치 재료를 지원한 오메가사랑교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