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흑백 콘셉트 포토 공개…2026 시즌 그리팅 기대감 고조

'솔로 퀸' 화사, 2026 시즌 그리팅 통해 독보적 매력 발산 예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화사,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심 저격…2026시즌 그리팅 콘셉트 포토 3종 공개 (방송 제공)



[PEDIEN] 가수 화사가 2026 시즌 그리팅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화사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WASA 2026 SEASON’S GREETINGS [MAR IA]'의 콘셉트 포토 3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흑백 톤을 활용,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화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화사만의 매력을 담아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화사는 싱글 'Good Goodbye'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역주행 신화를 기록했다. 이 곡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것은 물론, 써클차트 6관왕을 달성하며 '솔로 퀸'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Good Goodbye'는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국 빌보드 차트 '빌보드 글로벌 200'에 진입하고,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빌보드 코리아 핫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화사는 2023년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화사의 2026 시즌 그리팅은 공식 팬 커뮤니티와 에버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