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성과보고회 성황…지역 농업 발전 도모

농업인 학습단체 활동 공유 및 우수 회원 표창, 지속 가능한 농촌 발전 논의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포천시 농촌지도자회·생활개선회 성과보고회 성황리 개최 (포천시 제공)



[PEDIEN] 포천시가 지난 11일, 농촌지도자회·생활개선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군내면 다온컨벤션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포천시장을 비롯해 도의원, 농업인단체 회장 등 주요 인사와 농촌지도자회·생활개선회 회원 25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2023년 농업인 학습단체 활동 성과 발표, 우수 회원 표창, 우수 사례 발표, 활동 동영상 상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 농업과 농촌 발전에 헌신한 우수 회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촌지도자포천시연합회는 올해 농업 정보 제공, 선진 농업 현장 견학 등 정보화 시대에 발맞춘 농업인 육성에 힘썼으며, 폐농약 빈병 수거 등 지역사회 봉사에도 적극 참여했다.

생활개선포천시연합회는 분과 교육, 선진지 견학, 다문화 여성 교육, 반찬 나눔 봉사 등 실천 중심의 활동을 통해 농촌 공동체 활성화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지역 농업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협력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