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의회 김근용 의원이 12월 4일 평택시민재단 창립 12주년 및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설립 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후원의 밤, 정성精誠’에서 ‘참 좋은 의원상’을 수상했다.
평택시민재단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공익활동에 기여한 인사들을 격려하고 그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김 의원은 평택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펼친 의정활동이 높게 평가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근용 의원은 경기도의원으로 활동하며 평택의 주요 현안을 해결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문제 해결에 앞장서 왔다.
특히 장애인 복지, 공익활동 지원,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 발굴과 지원에 힘쓴 점이 주목받아 이번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근용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평택시민재단과 이음터가 지역사회를 위해 펼쳐온 귀중한 활동을 존경한다”며 “이번 상은 저에게 더욱 열심히 지역사회를 위해 일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참 좋은 의원상’ 수상은 김근용 의원이 지역사회의 실질적 발전과 공익 증진을 위해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앞으로 그의 의정활동이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