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형 도의원, ‘경기도 정책예산 연구회 출범식’ 개최

이기형 도의원이 이끄는 ‘경기도 정책예산 연구회’ 출범식 개최. 도민을 위한 정책예산 발굴 다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기형 도의원, ‘경기도 정책예산 연구회 출범식’ 개최



[PEDIEN]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이기형 의원이 회장으로 있는 ‘경기도 정책예산 연구회’ 가 28 출범식을 개최했다.

‘경기도 정책예산 연구회’는 경기도 정책예산 및 각 분야별 사업의 연구를 통해 도민을 위한 정책예산 발굴 및 사업 추진을 위해 구성된 의원연구단체이다.

이번 출범식에는 이기형 회장을 비롯한 연구회 회원들과 경기도의회 상임위 소속 위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기형 회장은 “정책과 예산은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핵심 요소로 이번 연구회를 통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정책예산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회장은 연구회 활동계획을 논의하며 “경기도 정책예산 연구회가 도의원들이 함께 협력하고 연구하는 플랫폼이 되어 도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실질적인 연구단체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며 연구회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출범식에는 이기형 회장을 비롯한 김미숙 의원, 김성수 의원, 김태형 의원, 오석규 의원, 김동영 부위원장, 김동희 부위원장, 성기황 의원, 이은미 의원, 전석훈 부위원장, 최효숙 의원 등 연구회 회원을 비롯해 박옥분 의원, 서현옥 의원, 장대석 의원, 최만식 의원, 김철진 의원, 문승호 의원, 오지훈, 유호준, 황세주 부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