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성남시의회는 6·25전쟁 제76주년을 맞아 기념식에 참석해 참전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성남시청 온누리실에서 개최되었다.
기념식에는 6·25 참전유공자, 보훈단체 회원,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시민 등 총 60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식전 동영상 상영과 6·25 전쟁 사진 전시를 관람하며 전쟁의 아픔을 되새기고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안광림 성남시의회 부의장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참전유공자 여러분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 위에 세워진 매우 귀중한 가치”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성남시의회는 이러한 호국보훈의 뜻을 깊이 새겨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와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