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소통 전문가 ‘김지윤’ 소장 초청 문화특강 개최

4월 17일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 ‘소중한 이들과 다정히 지내는 법’ 주제로 강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흥군, 소통 전문가 ‘김지윤’ 소장 초청 문화특강 개최



[PEDIEN] 고흥군과 고흥군 문화도시센터는 오는 4월 17일 목요일 오후 3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김지윤 소장을 초청해 ‘소중한 이들과 다정히 지내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인간관계에서의 갈등을 최소화하는 적절한 사과법, 잡담과 공감의 기술, 친화력 높이는 화법 등을 다루며 고흥군민의 문화 향유권 신장과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을 진행할 김지윤 소장은 tvN‘일상의 지식:어쩌다 어른’, MBC‘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 tvN"김지윤의 달콤한19","로맨스가 더 필요해", JTBC "신의 한수’, SBS"좋은아침"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 누적 조회수 5,000만이 넘는 유명한 소통 전문가이다.

김 소장의 저서로는 △모녀의 세계 △직장생활도 연애처럼 △말 하자니 일이 커지고 안 하자니 속이 터지고 △말하고 슬퍼하고 사랑하라 △달콤 살벌한 연애상담소 △사랑하기 좋은 날 등이 있다.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당일 강연 시작 전 30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좋은 소통의 비법과 감성 소통에 대해 배우고 군민들의 삶에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