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장애인체육회 장애인탁구선수단, 전국장애인탁구대회서 동메달 2개 획득

백영복 선수와 김준오 선수, 남자 단식 부문 동메달 획득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장애인탁구선수단, 전국장애인탁구대회서 동메달 2개 획득



[PEDIEN] 장수군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경남 남해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경상남도장애인탁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에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서 장수군을 대표해 출전한 백영복 선수와 김준오 선수가 각각 남자 단식 부문에서 동메달을 차지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해당 대회는 랭킹점수 60점이 부여되는 전국 규모의 대회로 전국 각지에서 선수들은 물론 보호자, 코칭스태프, 자원봉사자 등이 함께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체급별 개인 단식 종목에서는 1위부터 3위까지 메달이 수여됐으며 치열한 경기 속에서 장수군 선수단은 뛰어난 집중력과 투혼을 발휘해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였다.

최훈식 회장은 “전국 규모의 대회에서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 경기를 마친 선수들이 장수군의 위상을 높여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체육 발전과 선수들의 성장을 위해 더욱 세심하게 지원하고 살펴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수군장애인탁구단은 국내외 다양한 대회 참가를 통해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이천훈련원에서 열리는 ‘2025년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선발전을 통해 아시아지역선수권대회 출전을 목표로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