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임실N치즈가 1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군은 202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서 임실군 대표브랜드‘임실N치즈’ 가 12년 연속 가공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동아닷컴과 iMBC, 한경닷컴이 공동주최하고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 후원하는 ‘202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설문에 참여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공신력 있는 브랜드 관련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은 임실N치즈의 품질과 신뢰성 등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결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대한민국 치즈 산업의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운 의미 있는 순간이다.
이 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브랜드로 그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나타내며 임실N치즈가 브랜드 신뢰도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임실N치즈는 자연을 담은 치즈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만들어왔다.
임실치즈농협과 목장형 유가공업체에서 생산한 신선한 원유로 만들어지는 임실N치즈는 맛과 품질에서 차별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치즈 생산과정에서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는 전통 방법을 고수하면서도, 최신의 생산설비와 기술을 도입해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 임실군은 임실N치즈의 더욱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건강하고 자연 친화적인 유제품 생산을 목표로 무가당 요거트 생산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특히 무가당 요거트는 최근 대장암 예방에 큰 효과가 있다는 언론보도 등이 나오고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갈수록 소비자가 많아지는 임실군의 대표적인 치즈 유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군은 우유의 고형분 함량이 높아 고품질 치즈 생산에 최적화된 저지종 젖소를 도입해 저지유제품 특화상품 개발을 추진 중이다.
심 민 군수는“임실N치즈의 12년 연속 수상은 고 지정환 신부님의 헌신과 그 헌신이 헛되지 않도록 노력해 주신 임실치즈산업 관계자분들 덕분”이라며“임실군은 앞으로도 저지유제품을 활용한 제품군을 개발하고 임실N치즈의 다양성을 확장해 건강한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