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인천시 남동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관계 증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6명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4일 밝혔다.
우수한 기술력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에게 수여되는 우수 기업인상은 △ 산업조명 및 프레스금형 분야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동광금속 △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기업의 역량을 발전시키고 있는 ㈜웰빙헬스팜 △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통해 금형기술 발전에 기여한 ㈜피케이에프씨 등 3개 사가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인상 표창과 함께 ‘남동구 선정 우수중소기업 현판’ 이 수여됐다.
또한, 모범근로자 표창에는 근로자 간의 화합 도모, 기업 제품 생산성 향상과 기술개발을 통한 업무 안정화에 기여한 공이 있는 △ 동광금속 이병국 팀장 △ ㈜웰빙헬스팜 박남신 부장 △ ㈜피케이에프씨 이 선 사원이 선정됐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경제침체가 계속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업을 혁신적으로 경영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표창 수여자 및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과 정책을 개발해 관내 기업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