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인재육성재단 발기인 공개 모집

비상근 이사 12명·감사 2명 선발…7월 8일~18일 접수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가평군청사전경(사진=가평군)



[PEDIEN] 가평군은 지역 내 장학사업과 평생교육, 청소년 사업 등을 통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설립하는 가평군 인재육성재단의 발기인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군은 공정한 임원 선발을 위해 지난 6월 16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회 심의를 통해 임원 자격요건 및 채용인원, 심사기준 등을 심의·확정했다.

이번에 공개 모집하는 임원은 재단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고 이사회 및 이사장으로부터 위임받은 사항을 처리하는 비상근 이사 12명, 재단 운영과 업무에 대한 감사를 담당하는 비상근 감사 2명 등 총 14명이며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2년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7월 8일부터 18일까지이며 그 밖에 임원에 대한 자격 기준, 결격사유, 제출 서류 등의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재육성재단 임원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임원추천위원회의 심사와 추천을 거쳐 가평군수가 최종 임명하게 된다.

서태원 군수는 “가평군 인재육성재단은 교육도시 가평의 미래를 열어갈 중추적인 기관이 될 것”이라며 “교육분야에 이해도가 높고 가평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깊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은 임원 선발이 완료되면 창립총회를 거쳐 가평군 인재육성재단 법인설립허가 절차에 착수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