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투어패스, 추석맞이 9,900원 한정 판매

빅2 상품 특별 할인, 가맹점 신규 모집 확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충남도청사전경(사진=충남도)



[PEDIEN] 충청광역연합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충청권 대표 관광상품 ‘충청권투어패스’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충청권투어패스는 대전·세종·충북·충남 4개 시·도의 주요 관광지를 하나의 패스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통합 이용권이다.

평상시에도 관광지 정상 요금 대비 약 5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관광상품이면서 전체 가맹점 중 이용객이 원하는 관광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충청권투어패스 ‘빅2’ 상품을 정상가 29,900원에서 2만원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판매 수량은 총 3천 매 한정이며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10월 31일까지다.

한편 충청광역연합은 충청권투어패스의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관광지나 체험시설 뿐 아니라 식음료 업종까지 신규 가맹점 모집을 확대하고 있다.

가맹점으로 등록하면 투어패스 공식 채널 홍보와 주요 온라인 판매망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관광객 유입 효과가 기대된다.

충청광역연합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가족과 함께 충청권의 다양한 관광지를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가맹점이 참여해 지역 관광 생태계가 확장되고 충청권 관광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