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춘숙 의원, 2023년 7월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 개최

상현3동 주민을 만나 지역 민원에 대한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수지를 위한 제언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정춘숙 의원, 2023년 7월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 개최



[PEDIEN] 정춘숙 국회의원은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사무실에서 ‘7월 수지구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했다.

주민들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청취하고자 정춘숙 국회의원을 비롯해 장정순 용인시의원, 이교우 용인시의원, 이윤미 용인시의원 및 보좌진이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에는 상현3동 주민이 참여해 상현5지구 개발 관련 민원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은 정춘숙 의원에게 “주민이 직접 해결하기 어려워 막막해하는 민원을 직접 의원님께 말씀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의원님께서 민원에 대해 깊이 공감하시며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춘숙 의원은 오늘 행사에서 이뤄진 논의 내용을 바탕으로 민원 해결 과정을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정춘숙 의원은 “주민 여러분께 직접 민원과 제언을 듣고 논의하는 시간은 저에게 매우 소중하다”며 “수지 국회의원으로서 주민 불편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정춘숙 의원은 지난 2019년 2월부터 수지 주민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매달 마지막 토요일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해 왔다.

다음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은 8월 넷째 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민원이나 정책제언이 있는 수지 주민들은 정춘숙 의원 지역사무실로 연락해 사전 예약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