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춘숙 의원, 2023년 11월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 개최

주민을 만나 지역 민원에 대한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수지를 위한 제언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정춘숙 의원, 2023년 11월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 개최



[PEDIEN] 정춘숙 국회의원은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사무실에서 ‘11월 수지구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했다.

주민들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청취하고자 정춘숙 국회의원을 비롯해 장정순 용인시의원, 이교우 용인시의원, 이윤미 용인시의원 및 보좌진이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에는 풍덕천1동 주민이 참여해 교통 정체 해소 방안 및 스마트 환승센터 도입 등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은 정춘숙 의원에게 “생각만 해왔던 정책을 설명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의원님께서 말씀드린 정책에 대해 진지한 자세로 경청하고 논의해주셔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춘숙 의원은 오늘 행사에서 이뤄진 논의 내용을 바탕으로 정책 제언에 대한 실현 과정을 주민과 함께 공유할 것을 약속했다.

정춘숙 의원은 “주민 여러분께 직접 정책 제언을 듣고 논의하는 시간은 저에게 매우 소중하다”며 “앞으로도 수지 국회의원으로서 주민 불편을 빠르게 해결하고 정책에 대한 아이디어는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춘숙 의원은 지난 2019년 2월부터 수지 주민의 민원과 정책제언을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매달 마지막 토요일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을 개최해 왔다.

다음 ‘정책제언과 민원소통의 날’은 12월 넷째 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민원이나 정책제언이 있는 수지 주민들은 정춘숙 의원 지역사무실로 연락해 사전 예약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