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은 9월 4일 경기농식품관 수원점에서 열린 ‘2024년 한가위 특별판매전’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며 경기도 농산물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이오수 의원은 이날 행사에서 “경기도는 G마크를 통해 품질을 인증받은 우수한 농산물을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품질 높은 농산물이 더 많은 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의원은 “경기도 의회는 농산물 유통망 확대와 농민 지원을 강화해, 지역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특히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실질적인 지원책을 마련하고 경기도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는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도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하고자 수원, 고양, 성남 세 곳에서 제철 과일과 G마크 제품들을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경기도 농산물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이오수 의원은 “여러분께서도 경기도 농산물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주변에 널리 홍보해 주신다면, 우리 지역 농업의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경기도 농업과 건강한 식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번 한가위 특별판매전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경기도 내 다양한 G마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