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추석 맞이 ‘해피 투게더’ 명절 행사 성황리 종료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추석 맞이 ‘해피 투게더’ 명절 행사 성황리 종료



[PEDIEN]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13일 추석맞이 ‘해피 투게더’ 명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전통 체험을 통해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주민들이 직접 참여한 송편 빚기 콘테스트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가자들은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다채로운 상을 수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윷놀이, 전통 노리개 만들기, 봉숭아 물들이기, 캘리그라피 등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주민들이 우리 전통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었다.

특히 포토존과 소원 적기 부스는 주민들이 함께 추억을 남기고 소원을 적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이렇게 이웃들과 함께 명절을 기념할 수 있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정선 관장은 "많은 주민들이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하게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