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입시 전문가 초청 ‘2024 입시설명회’ 개최

과목별 공부법, 대학입시제도 개편에 따른 입시전략 주제로 개최. 11월 1일까지 선착순 모집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 중구, 입시 전문가 초청 ‘2024 입시설명회’ 개최



[PEDIEN] 인천시 중구는 지역 학생·학부모들을 위해 진학·진로 정보를 제공하는 ‘2024 중구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입시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수능 과목별 공부법과 오는 2028년 개편되는 대학입시제도를 명확히 이해하고 구체적인 진로·진학 방향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자리다.

설명회는 오는 11월 2일과 7일 총 2회에 걸쳐 영종국제도시 소재 중구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다.

먼저 11월 2일 오전 11시에는 고등학교 1·2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능 과목별 공략법’ 특강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강남인강 강사로 활동 중이며 현직 서울 소재 고등학교에서 근무 중인 김상근 영어 교사와 김영원 수학 교사가 강의에 나선다.

이어 11월 7일 오전 11시에는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강남인강 강사로 활동 중인 오재성 다원교육 입시연구소장을 초청해 ‘2028 대학입시제도 개편에 따른 입시전략’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1월 1일까지 전용 웹페이지 또는 큐알 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 규모는 강의별 선착순 200명이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로 학생과 학부모들이 체계적인 진로·진학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진학과 진로에 고민이 많은 학생·학부모를 위한 자리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