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이 마음껏 도전하고 꿈꿀 수 있는 환경 마련하겠다

국민의힘이 대학생과 청년 정책 적극 지원해 미래 설계에 든든한 버팀목 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청년이 마음껏 도전하고 꿈꿀 수 있는 환경 마련하겠다



[PEDIEN]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지난 6일 전현직총학생회연합 소속 대학생들을 만나 간담회를 개최하고 대학생과 청년의 삶의 질 제고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김정호 대표의원을 비롯해 양우식 총괄수석부대표, 이은주 기획수석, 이혜원 수석대변인, 이애형 교육행정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조영학 가천대학교 회장, 김재헌 단국대학교 회장, 최원우 한세대학교 회장, 김태윤 전국총학생회협의회 사무총장 등으로부터 대학생들의 목소리를 전해 듣고 현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갔다.

간담회에 참석한 대학생들은 특히 기업과 제휴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생필품 플랫폼 개설을 제안했다.

또한, 무상 지급 방식보다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사업이 필요하다는 것에 서로 간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청년들이 흔들리면 우리의 내일도 흔들릴 수밖에 없다”며 “연령대별로 다양한 맞춤형 정책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청년 정책은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탄탄히 사업을 꾸려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청년들과 현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누는 시간이 자주 있어야 할 것 같다”며 “청년들이 제안하는 사업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정책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