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성금모금 간담회 가져

희망2025나눔캠페인 공주 순회모금 행사 12월 16일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공주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성금모금 간담회 가져



[PEDIEN] 공주시는 지난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2025 나눔캠페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을 비롯한 모금회 직원 3명은 이날 시청을 방문해 2024년 월동 난방비 지원사업 배분금 8200만원을 최원철 시장에게 전달하고 희망2025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협조를 요청했다.

최원철 시장과 성우종 회장은 사랑의 열매 상징인 빨간 목도리를 서로에게 둘러주며 이번 캠페인이 따뜻한 나눔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성우종 회장은 “나눔에 대한 시민의식이 매우 높은 공주시민들이 매년 성공적으로 모금을 이어왔다”며 “이번에도 따뜻한 나눔의 정을 함께 나눠주시기를 바란다 모금된 성금은 전액 공주시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최원철 시장은 “연말을 맞아 성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시는 시민, 단체, 기업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모금된 성금이 다방면으로 지원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2025 나눔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성금과 물품 기탁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나 시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공주시 순회 모금행사는 12월 16일 오전 10시 월송동 행정복지센터 소통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