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사랑의 열매로 희망을 전하세요.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사랑의 열매 달기 행사, 내년 1월 말까지 군청·읍면사무소서 성금 모금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함양군, 사랑의 열매로 희망을 전하세요.



[PEDIEN] 함양군은 10일 오후 2시 농협은행 함양군지부 앞 광장에서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랑의 열매 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군민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리고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자리였다.

행사에서는 농협은행 함양군지부 앞에 설치된 모금함을 중심으로 군민들에게 사랑의 열매 배지를 달아주는 동시에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및 홍보 활동이 진행됐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함양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10여명이 동참해 군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며 행사에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진병영 군수는 “작은 나눔과 실천이 모여 사랑의 열매를 풍성히 맺게 한다”며 “많은 군민께서 함께 참여해 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함양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함양군은 올해 성금 모금 목표액을 1억 1,800만원으로 설정했으며 내년 1월 말까지 모금 활동을 이어간다.

모금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성금 모금에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과 각급 기관·단체는 함양군청 사회복지과 또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