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지난 12일 서해 최북단 백령도에 위치한 백령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한해 지역 복지를 위해 힘쓴 자원봉사자·후원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의 밤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백령종합사회복지관에서 1년 동안 후원금과 후원품, 자원봉사 등으로 백령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온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대상으로 하는 감사행사로 개인주의가 만연한 이 시대에 나눔과 헌신을 통해 행복을 추구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최소한의 감사로 보답하고 나아가 앞으로의 지속적인 활동을 위한 동기를 부여고자 위해 실시됐다.
기존 백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해왔던 감사의 밤 행사는 올해 특별히 인근 식당에서 진행됐으며 임상훈 백령면장 등 지역사회 여러 기관 및 단체의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4년 제1회 옹진문화예술인의 밤 공연분야경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슬기로운 백령생활밴드’의 멋진 위문공연과 2024년 우수봉사자와 우수후원자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
백령종합사회복지관 장명자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했기 때문에 복지관의 모든 사업들이 내실있게 실천됐으며 백령도의 지역복지가 살아나고 발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임상훈 백령면장은“이 자리의 주인공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과 나눔으로 백령면 전체에 선한영향력을 펼쳐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