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에 보답하는 ‘남양주시 후원자의 날’ 개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에 보답하는 ‘남양주시 후원자의 날’ 개최



[PEDIEN] 남양주시는 지난 18일 지역사회 후원자들을 위한 ‘2024년 남양주시 후원자의 날’ 행사가 열렸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이 개최하는 ‘남양주시 후원자의 날’은 매년 12월에 열리는 행사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독려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후원자들을 비롯해 주광덕 남양주시장, 이정애 남양주시의회 부의장, 이경아 경기북부공동모금회 본부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 △시상식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남양주시장상 △남양주시의회 의장상 △경기도지사상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상 등 총 22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남양주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잘 살피며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병일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여러분들께서 함께해 주신 따뜻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위로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통해 후원자분들의 선한 마음이 남양주시 곳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