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규 도의원, 도비·시군비 6억원 확보로 로컬푸드 직매장 새 단장 본격화

도비·시군비 6억원 확보로 로컬푸드 직매장 이전 추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김완규 도의원, 도비·시군비 6억원 확보로 로컬푸드 직매장 새 단장 본격화



[PEDIEN]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완규 의원은 지난 12월 31일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송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이전 개설을 위한 정담회를 열고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정담회는 김완규 의원의 요청으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의 주관하에 경기도 농식품유통과 실무진, 송포농협 심은보 조합장 등 관계자 다수가 참석했다.

송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은 시설 노후화와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주민과 농업인들의 이용에 불편을 초래해왔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김완규 의원은 도비와 시군비 6억원을 확보하며 이전 개설 사업을 본격화했다.

정담회에서는 신규 직매장의 건립 계획과 예산 집행 방안이 논의 됐다.

김 의원은 “로컬푸드 직매장은 지역 농산물 유통 활성화와 주민들의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책임지는 중요한 시설”이라며 “이번 이전 개설을 통해 직매장이 주민과 농업인 모두에게 더욱 유익한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개선된 직매장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농업인들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할 것”이라며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끝까지 점검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완규 의원은 송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이전 개설을 포함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정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