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대야전통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전통시장 활성화 및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의 축제…오는 4월 1일 열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군산시청사전경(사진=군산시)



[PEDIEN] 전통시장과 상점을 널리 홍보하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가 군산시 대야전통시장에서 막을 연다.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전북특별자치도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와 군산시가 후원하며 오는 4월 1일 오후 2시 대야전통시장 주차장 내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기념식을 시작으로 초대 가수인 강진, 박광현, 박민주, 고은아 등의 축하공연과 본선 진출자 10팀의 시민 노래자랑 무대가 펼쳐진다.

본선 무대가 끝난 후에는 평가위원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최우수, 우수, 장려상수상자가 선발되며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진출자에게는 인기상을 수여한다.

특히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왕중왕전에 진출해 실력을 뿜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연 외에 온누리상품권,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행운권 추첨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시민들과 상인들에게 더욱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요제 예선은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대야전통시장 상인회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군산시 이헌현 일자리경제과장은 “군산시의 유일한 5일장인 대야전통시장에서 열리는 가요제가 시장 활성화는 물론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