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숙박 할인 빅 이벤트’로 고물가시대 슬기롭게 ‘광양 여행’ 떠나요

월 1회, 3박까지 최대 12만원 할인, 전남사랑애 서포터즈 회원 일 1만원 추가 할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도숙박 할인 빅 이벤트’로 고물가시대 슬기롭게 ‘광양 여행’ 떠나요



[PEDIEN] 광양시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봄, 고물가시대를 극복하고 슬기롭게 광양 여행을 떠나는 방법으로 ‘남도숙박 할인 빅 이벤트’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도숙박 할인 BIG 이벤트’는 관내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월 1회, 최대 3박 할인 혜택을 지원함으로써 체류 관광을 유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려는 사업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전라남도 외 주소를 둔 관광객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희망자는 전남관광플랫폼에 회원으로 가입한 후 ‘남도숙박할인 빅 이벤트’ 코너에서 ‘광양시’를 선택해 쿠폰을 받으면 된다.

쿠폰은 전남관광플랫폼에 입점한 이벤트 숙박 업체에만 사용 가능하며 연박 시 최대 3박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할인은 10만원 이상이면 4만원, 7만원 이상이면 3만원, 5만원 이상이면 2만원 등으로 차등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관광객은 이를 고려해, 먼저 이용 예정일의 숙소를 선택하고 숙박료에 해당하는 쿠폰을 받아야 한다.

구매를 진행하지 않으면 쿠폰은 당일 자정 자동 소멸하지만, 소멸 후에도 새로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전남사랑애 서포터즈 회원의 경우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문화관광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광양시청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미란 광양시 관광과장은 “광양은 백운산, 섬진강, 광양만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중심으로 섬진강 별빛 스카이, 광양예술창고 인서리공원 등 각종 액티비티와 문화예술 인프라가 풍성한 도시”며 “새 학기 준비 등으로 분주한 3월을 보내고 비로소 한숨을 돌릴 수 있는 4월, 고물가로 봄 여행을 주저하는 분들이 있다면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를 통해 가벼운 마음으로 슬기롭게 광양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