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강진군이 제3회 강진하맥축제를 기념해 관내 소상공인 업소 활성화와 홍보 지원을 위해 추진 중인 ‘강진군 내돈내산 SNS 리뷰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더욱 특별하게 진행한다.
‘강진군 내돈내산 SNS 리뷰 이벤트’는 소비자가 강진군 소상공인 업체 이용 후 SNS에 사진과 리뷰를 작성하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을 1건당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24년 1년간 1,349명의 참여자가 3,150건의 리뷰를 작성해, 강진군 소상공인을 홍보하고 혜택을 받았다.
제3회 강진하맥축제가 개최되는 8월에는 기존 참여 인정 건수를 2건에서 4건으로 늘리고 하맥 축제장 방문 리뷰 중 베스트리뷰 50명을 선정해, 경품으로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강진군 소상공인 업체 이용 또는 구매 후 사진 및 하맥 축제 홍보 사진 촬영 1만원 이상 영수증 사진 촬영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사진들을 함께 게시 네이버 폼 이벤트 참여 순서로해야 한다.
강진읍에서 식당을 운영중인 김씨는 “소상공인을 위해 이런 이벤트를 진행줘서 고맙다”며 “여러운 경기에 큰 힘이된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경품은 참여일 기준 익월 15일까지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며 리뷰 1건당 5,000원씩 최대 4건까지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 시 지역상품권 착 어플 설치 및 가입이 필요하며 이용했던 가게의 상호명 기재, 필수 해시태그나 영수증 개인정보 등을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