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애형 의원은 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경기언론인협회 주관 ‘2023 제5회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5번째를 맞는 사)경기언론인협회 주관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민과 시·군민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언론의 활성화에 전심, 전력하는 국회의원 및 광역, 기초의원을 비롯해 지자체장을 시상하고자 마련됐다.
이애형 의원은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수석대변인, 의회운영위원회 위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협력과 소통의 자세로 언제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지역발전, 주민복리증진 등에 큰 기여를 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이애형 의원은 약사로서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토론회를 개최하고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애형 의원은 “사단법인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은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 덕분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의미로 알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경기도민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대변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