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원 시의원, 노원구 월계동 초안산 수국동산 1단계 준공식 행사 참석

신동원 의원, “주민들 가까운 곳에 수국동산 조성. 월계동 주민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산책로와 휴게공간 생겨 기대 높아 ”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신동원 시의원, 노원구 월계동 초안산 수국동산 1단계 준공식 행사 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신동원 시의원은 지난 11월 23일 노원구 월계동 초안산 수국동산 1단계 준공식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초안산 수국동산 1단계 사업이 지난 1년 동안의 공사를 완료하고 갖은 준공기념 행사이다.

- ‘초안산 수국동산’은 면적 15890㎡로 월계동 산46-3번지 일대에 위치에 있으며 그동안 쓰레기 적치, 불법 경작 등으로 주민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컸던 곳이다.

- 이번 1단계 사업에서는 자연형 계류, 휴게공간, 수국정원, 산책로 등 주요시설이 조성됐다.

한편 신동원 의원은 지난 ’23년 예산심의에서 ‘초안산 등산로 정비사업’예산 4억원 확보에 노력한 바 있으며 서울시‘수변활력거점 조성사업 자치구 공모사업 등 수국공원 조성사업에 다방면으로 관심을 기울였다.

마지막으로 신 의원은 “상계동 불암산의 철죽공원을 볼때마다 월계동에도 공원이 조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이제 월계동 주민 여러분들도 집 가까운 곳에서 이웃과 함께 산책하며 즐겁게 정을 나누고 건강도 지킬 수 있게 됐다”고 기쁜 마음으로 인사말을 전하며 앞으로 주민들이 많이 이용할 곳인 만큼 내년에도 이어질 수국공원 조성사업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