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의원,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이 미래의 희망이자 다음 세대의 주역…나라·부모·스승의 은덕 기억하길”

2024 영화발전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참석해 학생들 격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채영 의원,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이 미래의 희망이자 다음 세대의 주역…나라·부모·스승의 은덕 기억하길”



[PEDIEN] 경기도의회 이채영 의원은 12월 10일 오후 수원 영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2024년 영화발전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했다.

영화발전장학회는 1982년 결성된 이후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들에게 해마다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역량 있는 학생들 후원뿐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이채영 의원은 “40여년간 지속된 장학회의 헌신은 지역을 더 단단히 묶는 연결고리이자 대한민국을 더 높은 곳으로 이끄는 기틀이 됐다”며 “영화발전장학회는 캄캄한 밤바다의 등불처럼 지역 학생들을 귀하게 여기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돕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채영 의원은 “학생 여러분은 어른들의 미래의 희망이고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주역”이라며 “본인의 장래희망을 위해 주력하시고 후일 훌륭한 성인이 되어 또 다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는 분으로 이 자리에 계셔주시길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이채영 의원은 “나라의 은덕과 부모의 은덕, 스승의 은덕으로 어른들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 3가지 은덕을 학생 여러분도 꼭 기억하시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