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박성연 의원은 지난 12일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서울특별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주관한 ‘2024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2021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이 각 상임위원회의 의정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추천과 심의를 거쳐 선정했으며 행정사무감사에서 우수의정활동을 평가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다.
박 의원은 서울특별시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재직하며 의회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의정활동 성과를 투명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
특히 박 의원은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의정활동 홍보의 공정성과 형평성을 강화하고 의회 운영 과정의 투명성과 민주성을 제고하는 데 크게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성연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더욱 세심히 반영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의회 운영을 실현하는 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박성연 의원은 앞으로도 서울시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의정활동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고 시민의 신뢰를 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