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보은군은 지난 14일 올해 청소년활동의 결실을 맺는 2024년 결과발표회인 ‘Winter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보은군청소년센터에서 열린 결과발표회에는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년 동안 보은군청소년센터에서 운영된 자치기구 활동과 프로그램, 행사 등 다양한 청소년들의 활동 결과를 발표하며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는 보은군청소년센터의 밴드 동아리인 ‘시즌’, ‘고만고만’의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센터 운영 결과 발표 및 2025년도 센터의 비전과 사업을 공유하고 댄스 동아리 ‘뉴페이스’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보은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의 칼림바·바이올린 공연과 댄스공연이 이어졌으며 정규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의 마술, 음악줄넘기 공연으로 마무리했다.
행사 후 제과제빵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쿠키를 참가자들에게 나눠주며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뽐냈다.
VR체험장을 전시장으로 구성해 창의미술과 피규어 프로그램 참가 청소년들이 만든 작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의 결과를 발표하며 1년간 활동의 끝을 맺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청소년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응원한다”며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통한 경험을 기반으로 지역적 한계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로서의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