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성군 자원봉사자대회 성황리 마무리

나눔과 사랑의 실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강원도_고성군청전경(사진=고성군)



[PEDIEN] 고성군자원봉사센터는 12월 17일 고성문화의 집에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념하는 ‘2024 고성군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함명준 이사장, 용광열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김용복 강원도의회 부의장, 이지영 강원도의원, 홍순봉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지역 내 주요 기관장 및 자원봉사자 약 300명이 참석했다.

특히 자원봉사 누적 5,000시간을 달성한 ‘자원봉사 으뜸왕’을 포함해 총 69명에게 자원봉사 칭호를 부여했으며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등 33명이 자원봉사 유공자로 선정되어 격려와 감사를 받았다.

행사 중에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열정을 기리며 자원봉사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퍼포먼스도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어은숙 고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올 한 해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재난·환경·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자원봉사자들이 앞으로도 고성군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뜻깊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센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성군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