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로컬푸드마켓 ‘매일아홉시’ 크리스마스 기획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 운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양양군청사전경(사진=양양군)



[PEDIEN] 양양로컬푸드마켓 ‘매일아홉시’ 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군은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고품질의 농특산물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소품과 선물 전시·판매, 포토존 운영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양양로컬푸드마켓의 대내외적인 홍보와 출하자들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군은 앞으로도 설맞이 특별전 등 시기별 기획전과 할인전을 비롯해 먹거리 판매 및 다양한 체험행사를 개발·운영함으로써 양양로컬푸드마켓의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출하자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역 생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유통 확대를 위해 지난 8월 27일 양양웰컴센터에 매일아홉시를 오픈했고 현재까지 1억 7,500만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매일아홉시’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물을 매일 아침 9시에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현재 133개 출하자가 참여해 3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채소류, 햅쌀, 과일 버섯, 유정란, 장아찌, 전통주, 들기름, 곶감, 한과, 두부, 건나물, 각종 소품류 등이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