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삼성정형외과, 희망2025나눔캠페인 동참 인창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라면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구리삼성정형외과, 희망2025나눔캠페인 동참 인창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라면 전달



[PEDIEN] 구리시 인창동행정복지센터는 12월 20일 저소득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구리삼성정형외과의 이웃돕기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구리삼성정형외과는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는 차원으로 40개입 라면 15상자를 인창동에 전달했으며 이 라면은 홀로 어르신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부식으로 지원할 예정으로 동절기 소외계층 돌봄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김경호 삼성정형외과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사업에 적극 동참하며 사회적인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경애 인창동장은 “구리삼성정형외과의 지역을 사랑하는 온정이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겨울철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세심히 살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3년 개원한 구리삼성정형외과는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인간다운 존중과 배려를 가치로 정직한 진료 원칙과 최신 의학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