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윤태길 도의원, “교육장 주재 하남지역 교육현안 사항 보고회 가져”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윤태길 도의원, “교육장 주재 하남지역 교육현안 사항 보고회 가져”



[PEDIEN] 경기도의회 윤태길 도의원은 2월 5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관계자들과 함께 하남지역 교육현안 사항”에 대해 업무 보고의 자리를 가졌다.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통합교육지원청 분리 신설추진은 지속적인 인구증가에 따른 신규 교육행정 수요가 급증함에 따른 통합교육청 분리⋅신설추진, 학교시설개방에 따른 향후 추진방안, 2025년 광주·하남 공유학교 운영방안, 남한고등학교 자율형 국립고 2.0 추진사항 보고 하남지역 학교설립 및 증축 리모델링 계획” 등 보고를 받았다.

교육청 관계자는 "하남시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도의원들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라며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윤태길 의원은 하남지역의 교육현안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세심하게 살피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학생들이 더 나은 교육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역 교육의 미래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