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행복장학회, 에이젯과 업무협약 체결

저소득층 학생 교육 기회 확대 및 우수 학생 발굴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파주시행복장학회, 에이젯과 업무협약 체결



[PEDIEN] 파주시행복장학회와 교육 전문기업 에이젯이 지난 2일 다양한 교육 혜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영숙 행복장학회 이사장, 홍창민 에이젯 대표, 장학회 임원 및 파주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은 파주시 내 학생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장학 지원을 통해 우수 지역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상호 협력을 위한 자리였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에이젯은 장학회 추천 학생에게 다양한 교육혜택 제공 △파주시행복장회는 에이젯에 장학사업 대상 학생 추천 △관내 초·중·고 학생 교육지원 확대 및 지역사회 교육 발전을 위해 두 기관 간 지속 협력 등이다.

김영숙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학생들의 꿈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창민 에이젯 대표 역시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예체능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의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에이젯이 파주시 내 학생들에게 예체능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됨에 따라, 학생들의 창의력 및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등 교육 기회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주시행복장학회는 올해 지산학 장학금을 신설하는 등,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고 교육 기회의 형평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